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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VIDIA Neural Graphics SDK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새로운 NVIDIA Neural Graphics SDK로 모든 사람이 메타버스 콘텐츠 제작 가능
새로운 릴리스인 NeuralVDB 및 Kaolin Wisp를 포함한 12가지 도구와 프로그램을 통해 수백만 명의 디자이너와 제작자가 쉽고 빠르게 3D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 메타버스를 포함한 가상 세계, 제품 디자인 또는 시각 효과를 위한 장면을 만들기 위한 3D 개체의 생성은 전통적으로 숙련된 아티스트가 마감일 및 예산 압박에 맞서 디테일과 사실주의의 균형을 맞추는 세심한 프로세스입니다.
물리적 세계에서와 같이 보이고 작동하는 무언가를 만드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가상 세계에서 여러 개체와 캐릭터가 상호 작용해야 하는 경우 문제가 더 어려워집니다. 물리학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빛을 시뮬레이션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가상 공장의 로봇은 외형이 동일할 뿐만 아니라 실제 로봇과 동일한 중량 및 제동 능력이 필요합니다. 어렵다. 그러나 기회는 거대하여 제품 디자인 외에도 운송, 의료,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다양한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물리적 세계보다 가상 세계에서 더 많은 콘텐츠가 생성될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단축하기 위해 NVIDIA는 오늘 새로운 연구와 3D 개체 및 세계의 생성 및 애니메이션에 신경 그래픽의 힘을 적용하는 광범위한 도구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업계 표준 OpenVDB에 대한 획기적인 업데이트인 NeuralVDB와 신경장 연구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구축하는 Pytorch 라이브러리인 Kaolin Wisp를 포함하는 이러한 SDK는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는 동시에 디자인하지 않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도 쉽게 만듭니다. 전문가가 3D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신경 그래픽은 AI와 그래픽을 결합하여 데이터에서 학습하는 가속 그래픽 파이프라인을 생성하는 새로운 분야입니다. AI를 통합하면 결과가 향상되고 디자인 선택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 제작자에게 아직 상상할 수 없는 새로운 기회가 제공됩니다. 신경 그래픽은 사용자가 가상 세계를 만들고 시뮬레이션하고 경험하는 방법을 재정의합니다.
이러한 SDK 및 연구는 다음을 포함하여 콘텐츠 생성 파이프라인의 각 단계에 기여합니다.
3D 콘텐츠 제작
- Kaolin Wisp –새로운 기술을 테스트하고 구현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몇 주에서 며칠로 단축하여 더 빠른 3D 딥 러닝 연구를 가능하게 하는 PyTorch 라이브러리인 Kaolin 에 추가되었습니다. Kaolin Wisp는 신경 분야에 대한 연구 중심 라이브러리로, 신경 분야의 새로운 연구를 가속화하기 위한 공통 도구 및 프레임워크를 구축합니다.
- Instant Neural Graphics Primitives – 실제 개체의 모양을 캡처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과정지 이미지 모음을 디지털 3D 장면으로 바꾸는 역 렌더링 모델인 NVIDIA Instant NeRF 이면의 영감입니다. 이 기술과 관련 GitHub 코드 는 프로세스를 최대 1,000배까지 가속화합니다.
- 3D MoMa – 사용자가 2D 개체를 그래픽 엔진으로 빠르게사실적인 재료, 조명 및 물리학으로 수정할 수 있는 3D 개체를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역 렌더링 파이프라인입니다.
- GauGAN360 – 거친 낙서를 사실적인 걸작으로 만드는 AI 모델 인 NVIDIA GauGAN 의 차세대 진화입니다GauGAN360은 옴니버스 장면으로 포팅할 수 있는 8K, 360도 파노라마를 생성합니다.
- Omniverse Avatar Cloud Engine(ACE) – 디지털 휴먼 애플리케이션을 생성, 사용자 지정 및 배포하기 위한 새로운 클라우드 API, 마이크로서비스 및 도구 모음입니다. ACE는 NVIDIA의 통합 컴퓨팅 프레임워크에 구축되어 개발자가 핵심 NVIDIA AI 기술을 아바타 애플리케이션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물리학 및 애니 메이션
- NeuralVDB – 볼륨 데이터 스토리지에 대한 현재 업계 표준인 OpenVDB의 획기적인 개선 사항입니다. NeuralVDB는 기계 학습을 사용하여 소형 신경 표현을 도입하여 메모리 공간을 크게 줄여 고해상도 3D 데이터를 허용합니다.
- Omniverse Audio2Face – 단일 오디오 소스에서 표정이 풍부한 얼굴 애니메이션을 생성하는 AI 기술입니다. 대화형 실시간 응용 프로그램 및 기존의 얼굴 애니메이션 저작 도구로 유용합니다.
- ASE: 애니메이션 기술 임베딩(Animation Skills Embedding ) – 물리적으로 시뮬레이션된 캐릭터가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보다 반응적이고 실제와 같은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도록 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딥 러닝을 사용하여 캐릭터에게 새로운 작업과 행동에 대응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 TAO 툴킷 – 사용자가 정확한 고성능 포즈 추정 모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프레임워크로, 현재 방법보다 훨씬 빠르게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여 장면에서 사람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평가할 수 있습니다.
경험
- 이미지 기능 Eye Tracking – 픽셀 렌더링의 품질을 사용자의 반응 시간과 연결하는 연구 모델입니다. 렌더링 품질, 디스플레이 속성 및 보기 조건의 최상의 조합을 가장 짧은 대기 시간으로 예측함으로써 경쟁 게임과 같이 빠르게 진행되는 대화형 컴퓨터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에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 가상 현실용 홀로그램 안경 – 획기적인 2.5mm 두께의 광학 스택에서 풀 컬러 3D 홀로그램 이미지를 제공하는 새로운 VR 안경 디자인에 대한 스탠포드 대학과의 협력.
SIGGRAPH 에서 NVIDIA 와 함께 그래픽, AI 및 가상 세계의 최신 연구 및 기술 혁신을 더 많이 확인하십시오. NVIDIA Research 의 최신 혁신을 확인하고 NVIDIA SDK, 도구 및 라이브러리의 전체 제품군에 액세스하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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