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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GGRAPH 그래픽 혁명 세가지 힘
SIGGRAPH에서 NVIDIA CEO Jensen Huang은 그래픽 혁명을 촉발하는 세 가지 힘을 조명합니다.
NVIDIA는 AI, 메타버스 및 디지털 휴먼으로 산업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제품과 연구를 공개합니다.
SIGGRAPH에서 신속하고 놀라운 특별 연설에서 NVIDIA 경영진은 그래픽의 다음 시대를 주도하는 요인과 이를 가속화하기 위한 회사의 확장되는 도구 범위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NVIDIA의 창립자이자 CEO인 Jensen Huang은 45분간의 강연을 시작하면서 " AI와 컴퓨터 그래픽의 결합은 인터넷의 차세대 진화인 메타버스 를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결된 가상 세계와 디지털 트윈 이 있는 곳으로 실제 업무와 여가를 위한 공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Huang은 가장 인기 있는 로봇 형태인 디지털 인간 아바타와 함께 활기를 띠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5개의 데모와 슬라이드가 포함된 5개의 NVIDIA 발표자는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 아바타 생성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 NVIDIA Omniverse Avatar Cloud Engine( ACE ).
- 메타버스의 언어인 Universal Scene Description( USD ) 을 구축할 계획 입니다.
- 가상 세계 및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기 위한 컴퓨팅 플랫폼인 NVIDIA Omniverse 의 주요 확장 입니다.
- 기계 학습으로 그래픽 워크플로를 강화하는 도구입니다.
"오늘 발표한 내용은 새로운 프로그래밍 모델, 새로운 아키텍처 및 새로운 표준을 갖춘 새로운 컴퓨팅 플랫폼인 메타버스를 더욱 발전시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은 이미 여기에 있습니다.
Huang은 증강 현실이 포함된 가상 3D 제품을 시도하는 소비자, 무선 타워를 최적화 및 배치하기 위해 무선 네트워크의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는 통신 회사, 레이아웃 및 물류를 최적화하기 위해 창고 및 공장의 디지털 트윈을 생성하는 회사를 지적했습니다.
아바타를 입력
메타버스는 가상 비서, 우리가 다른 사람과 대화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상호 작용하는 아바타와 함께 살아날 것입니다. 그들은 디지털 공장에서 일하고 온라인 게임에서 놀고 전자 소매상을 위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Huang은 "수십억 개의 아바타가 있을 것"이라고 말하면서 Omniverse에서 설계, 훈련 및 운영될 "가장 널리 사용되는 로봇 종류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인간과 아바타에는 자연어 처리, 컴퓨터 비전, 복잡한 얼굴 및 신체 애니메이션 등이 필요합니다. 사실적으로 움직이고 말하려면 이 복잡한 기술을 밀리초 단위로 동기화해야 합니다.
NVIDIA가 Omniverse Avatar Cloud Engine으로 단순화 및 가속화를 목표로 하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ACE 는 대화형 AI에서 Audio2Face 및 Audio2Emotion과 같은 애니메이션 도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아우르는 NVIDIA의 작업을 기반으로 하는 AI 모델 및 서비스 모음입니다 .
NVIDIA의 그래픽 및 AI 수석 이사인 Simon Yuen은 " Omniverse ACE를 통해 개발자는 공용 또는 사설 클라우드의 모든 엔진에서 아바타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구성 및 배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플랫폼을 위한 대화형 아바타 구축을 민주화하고 싶습니다."
ACE는 임베디드 시스템과 모든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실행되는 내년 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Yuen은 또한 음성에서 직접 얼굴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AI 모델인 Omniverse Audio2Face의 최신 버전도 시연했습니다. "우리는 감정을 분석하고 자동으로 아바타에 전송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Audio2Face의 향후 버전은 단일 사진에서 아바타를 생성하여 텍스처를 자동으로 적용하고 애니메이션용 3D 메시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AI가 비디오를 보고 배울 수 있는 근육 움직임에 대한 충실도 높은 시뮬레이션을 자랑할 것입니다. 가상 그루밍에 예상대로 반응하는 실물 같은 머리카락도 마찬가지입니다.
USD, 3D 인터넷 재단
메타버스의 많은 초강대국은 3D 인터넷의 기반인 USD를 기반으로 합니다. NVIDIA의 Omniverse 및 시뮬레이션 기술 부사장인 Rev Lebaredian은 메타버스는 "3D 세계 내의 모든 것을 설명하는 표준 방법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D 웹에서 USD를 HTML과 비교하면서 "우리는 Pixar가 개발하고 오픈 소스로 제공하는 Universal Scene Description이 인터넷의 다음 시대를 위한 표준 장면 설명이라고 믿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Lebaredian은 USD 에 대한 NVIDIA의 비전을 실제 세계보다 훨씬 더 많은 기회를 여는 열쇠로 설명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다음 이정표는 실시간 대규모 가상 세계 및 산업용 디지털 트윈에서 USD의 성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말하면서 국제 문자 세트, 지리 공간 좌표 및 실시간 스트리밍에 대한 USD 지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줄 NVIDIA의 계획을 언급했습니다. IoT 데이터의 USD 채택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NVIDIA는 USD에 대한 호환성 테스트 및 인증 제품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개발자는 사용자 정의 USD 구성 요소가 예상한 결과를 생성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NVIDIA는 산업용 디지털 트윈 및 AI 교육 워크플로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시뮬레이션 지원 USD 자산 세트를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USD 준비 장면, 주문형 자습서, 문서 및 강사 주도 과정을 포함하여 온라인에서 무료로 제공 되는 풍부한 USD 리소스 에 참여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USD를 구축하고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주기를 바랍니다."라고 Lebaredian이 말했습니다.
옴니버스, 팔레트 확장
특별 연설의 가장 큰 발표 중 하나는 거의 200,000회 다운로드된 플랫폼 인 NVIDIA Omniverse 의 주요 새 릴리스였습니다. Huang은 Omniverse를 “USD 플랫폼, 메타버스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위한 툴킷, 가상 세계를 실행하기 위한 컴퓨팅 엔진”이라고 불렀습니다. 최신 버전에는 몇 가지 업그레이드된 핵심 기술과 인기 있는 도구에 대한 더 많은 연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mniverse Connectors 라는 링크 는 현재 Unity, Blender, Autodesk Alias, Siemens JT, SimScale, Open Geospatial Consortium 등을 위해 개발 중입니다. 커넥터는 이제 PTC Creo, Visual Components 및 SideFX Houdini용 베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개발은 이제 Omniverse 네트워크의 일부인 Siemens Xcelerator 에 합류 하여 더 많은 산업 고객을 디지털 트윈 시대로 맞이합니다. NVIDIA의 전문 그래픽 담당 부사장인 Steve Parker는 인터넷 자체와 마찬가지로 Omniverse는 산업 및 분야 전반에 걸쳐 사용자를 연결하는 "네트워크의 네트워크"라고 말했습니다.
AWS 및 Adobe에서 Dell, Epic 및 Microsoft에 이르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를 포함하여 거의 12개 선도 기업이 SIGGRAPH에서 Omniverse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6개 회사가 AI 및 가상 세계와 같은 주제에 대해 NVIDIA 기반 세션을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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